한국 경쟁법(Korean Competition Law Cases)을 세계에 알리는 한국법제연구원의 홍보 영상을 소개합니다. 해당 인포그래픽 영상은 외국인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국 경쟁법을 명확하고 간결하게 전달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한국 경쟁법 판례: 외국인도 쉽게 이해하는 애니메이션 영상 소개
해당 영상은 한국 경쟁법의 복잡한 개념과 중요한 판례들을 외국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영상의 목적은 한국 경쟁법을 글로벌 커뮤니티에 알리고 법률의 기본 개념부터 시작해 심화적인 내용까지 친절하게 설명하는 것입니다.
해당 영상은 단순히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서 문화적 교류의 다리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우필름 제작진 일동
영상은 애니메이션과 인포그래픽 기술을 활용해 법적인 내용을 시각적으로 표현함으로써 학습을 용이하게 도와줍니다. 복잡한 용어와 정의가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을 통해 쉽고 명확하게 전달되기 때문에 시청자는 흥미롭고 상호 작용하는 방식으로 한국의 법 체계를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영상의 특징: 단순화와 감각적인 표현의 결합(인포그래픽)
해당 영상에서는 그래프와 인포그래픽 요소들을 통해 복잡한 경쟁법의 내용을 시각적으로 풀어내려 했습니다. 인포그래픽 영상은 외국인들의 언어 장벽을 낮추는데 도움이 되고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에게도 유용한 정보 전달 방식입니다.
인포그래픽 영상은 공유하기 쉽고, 정보의 전파 속도를 높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 가능한 유용한 기술입니다.
-이우필름 제작진 일동
또한 과감한 색상 사용을 통해서 인터랙티브하고 엔터테이먼트적인 요소로 시청자의 관심을 유지하고 더 많은 정보를 받아들이게 하는 동기를 부여하기도 합니다.
인포그래픽 애니메이션의 완성도를 높이는 전문 내레이션과 음향 작업
이우필름에서 제작한 해당 인포그래픽 애니메이션 영상은 시각적 요소 외에도 청각적 요소에도 공을 들였습니다. 영상의 내용과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전문 성우의 내레이션과 음향 작업이 이루어져 완성도를 높였습니다.고품질 내레이션을 위해 "세련되면서 차분한 목소리의 외국 성우"를 기용했습니다. 외국인 시청자를 고려하여 영어 내레이션을 채택했으며 전문 성우의 발음과 톤이 영상의 전문성과 신뢰도를 상승시키는데 기여했다고 판단합니다.
청각과 시각이 잘 어우러져 시청자로 하여금 집중력과 이해도를 높일 수 있게 제작했습니다.
-이우필름 제작진 일동
또한 영상 톤을 고려한 음향 작업이 이루어져 내레이션과 시각적 요소가 조화를 이룬 영상입니다. 배경음악, 효과음 등의 음향 요소가 영상의 분위기와 맞춰 제작되어 몰입감을 더했기 때문입니다.
영상 제작에 대한 마음가짐: 이우필름
이우필름은 영상 제작에 있어 단순히 정보를 전달하는 것을 넘어서 해당 작품들에 대해 자부심을 갖고 심혈을 기울여 감각적이고 창조적인 영상 경험을 제공해오고 있습니다. 시청자들의 다양한 배경과 필요를 이해하고 그분들이 정보를 쉽게 소화하고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해당 영상을 제작하며 이우필름이 가졌던 마음가짐입니다.
이러한 마음 가짐은 저희가 제작한 각 작품에서 세심한 배려와 진정성으로 녹아들게 되었고 이를 보는 시청자들이 느꼈을거라 믿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위들이 저희 이우필름이 시청자에게 제공하려는 값진 경험의 일환이라 믿으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작업에 임하겠습니다.
이우필름
Phone: 010-8408-2099
E-mail: sanglee@leewoofilm.com
'이우필름 홍보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공 빅데이터 분석 청년인재 양성사업 인터뷰: 영상 제작 과정 (0) | 2024.03.13 |
---|---|
4차산업 인재 공공빅데이터 청년인턴십: 영상 제작 과정 (0) | 2024.03.12 |
모션그래픽으로 제작된, 40년 초장기 정책모기지 소개 영상 (0) | 2024.03.06 |
충남인력개발원 비대면 실습 교육장 홍보 영상 제작 과정 (1) | 2024.03.06 |
에스케이 브로드밴드 SKB PlayZ 홍보 영상 제작 과정 (1) | 2024.03.02 |